24-25년 대규모 암호화폐 강세장을 촉진 시키는 4가지 요소들

유명한 암호화폐 분석가인 라크 데이비스(Lark Davis)는 2024년에서 2025년 강력한 강세장을 불러올 주요한 촉메제 4가지를 언급했다.

비트코인 반감기

2024년에 예정된 비트코인의 반감기는 전반적으로 비트코인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며 다양한 전문가들은 비트코인의 반감기 이후 80,000달러에서 최대 150만 달러까지 상승 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비트코인은 지속된 인플레이션을 완화하기 위해 4년마다 반감기가 발생하여 채굴 보상을 기존보다 절반 감소 시키는 영향을 준다.



비트코인 현물 ETF를 통한 수조 달러의 자금 유입

전통 금융과 암호화폐의 융합인 Trade-Fi를 통해 많은 전문가들은 전통 금융 시장에서 수조 달러의 자금이 유입될 것을 예상하고 있으며 비트코인 현물 ETF 를 통해 전통 금융의 자금이 지속적으로 유입이 되고 있으며 이는 다음 상승장을 위한 중요한 촉매제가 될 것이다.

실물 자산 토큰화(RWA)

실물 자산을 토큰화(RWA)는 잠재적인 게임 체인저를 보여줄 것이며 RWA를 통해 기존 금융과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 간 격차를 해소할 것이며 이를 통해 블록체인의 존재감이 높아지면서 보안과 투명성이 향상 되어 상당히 많은 관심을 끌게 될 것이다.

64개국의 선거

암호화폐 상승의 마지막 촉매제는 다가오는 2024년 미국 선거에서 발생 한다. 선거는 유동성 자산을 급격하게 늘리면서 위험 자산의 상승을 이끌어온다.

요약하자면, 비트코인 ​​ETF 승인 후 유입 및 유출, 제도적 채택, 광범위한 암호화폐 시장 역학 등 많은 영향 요인은 모두 2024~25년 암호화폐 시장의 대규모 강세를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다.

>>암호화폐 시장 관련 속보 알림 받기


해당 글은 해외 에서 업로드 한 영문 게시글을 한국어로 번역한 게시글 입니다.

코인 정보에 업로드 된 게시글에는 잘못된 오역이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